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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 사업장 취득자 명부 발급 방법 확인하세요!! (근로복지공단 자격 취득자 명부)

으따 2023. 6. 20.

고용보험 사업장 취득자명부

 

계약을 진행하거나, 지원금을 받기 위해

근로복지공단 고용보험 사업장

취득자명부를 발급 받아야하는 일들이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순서대로 진행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1. 근로복지공단 홈페이지 접속 > 고용산재보험 토탈서비스에 로그인합니다.

 

근로복지공단 고용,산재보험 토탈서비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사업장인증서 등을 클릭하여

로그인을 먼저 진행해 줍니다.

 

홈페이지 화면
로그인 클릭

 

사업자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2. 증명원 신청/발급 버튼 클릭

 

 

 

3. 고용,산재보험 사업장 취득자 명부 신청 클릭

 

보험가입증명원, 완납증명원 등 다른 증명원들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고용 산재보험 사업장 취득자 명부를 신청하러 왔으니 

5번째 위치한 고용·산재보험 사업장 취득자 명부 신청을 눌러줍니다.

 

 

4. 사업장에 대한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사업장 관리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 0을 더해주면 됩니다.

 

발급범위를 전체근로자로 할 수도 있지만,

기왕이면 일부근로자를 클릭하여 요청하신 직원분의 자료를

전달해주는 것이 좋을 것 입니다. 

(월평균보수도 체크 제외하는 기능이 있으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여러번 다시 들어와서 뽑는 일이 꼭 생깁니다.

 

5. 증명원 출력 클릭

이제 자료가 나왔습니다. 

pdf로 저장하거나 증명원을

출력하여 활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매번 어렵지 않다고 생각해도,

매번 할 때마다 새로운 서류 발급 방법

고용보험 사업장 취득자 명부 발급법

저장해두시고 두고두고 확인하세요!

 

#고용보험사업장취득자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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