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산 원피스 전시회 정보 / 가격 / 후기 대해적 시대 (The great era of Piracy)

으따 2024. 9. 15.

 

 

원피스 : 대해적 시대 전시회는 원피스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전시입니다! 아시아 투어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을 비롯해 다양한 나라에서 전시가 열린다고 합니다. 

 

 

 원피스 전시 기본정보 / 가격

 

 

기간 : 24년 6월 29일 ~ 11월 3일

관람정보 : 오전 10시 반 ~ 오후 8시 

*입장 마감은 19시입니다.

장소 : 대원뮤지엄 팝콘D스퀘어 

가격 : 성인 2만원, 청소년/어린이 1.8만 원

 

 

*20명 이상의 단체 입장의 경우 할인이 가능하니 정보 확인 바랍니다.

 

 

 

대원뮤지엄 6층에서 진행합니다.

 

 

원피스 전시 후기

 

단 하나의 주제만 다루는 것이 아니라, 원피스 스토리 전반을 다루는 이번 전시에 대해서는 다양한 평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만족하신 것 같지만 아쉽다는 의견도 있어서 다양하게 가져왔습니다.

 

 

 

 

 

 

네이버 평점은 3.98 / 인터파크 티켓의 평점은 8.8점입니다.

 

 

 

신경 쓴 퀄리티이고, 원덕 입장으로써 행복했다는 후기. 사진 찍기도 좋았다. 피규어들의 퀄리티가 아주 훌륭했다는 긍정적인 후기들이 있는 반면, 

 

사이즈가 작고, 가격 2만 원 대비 아쉬움이 있었다는 후기 / 추가로 굿즈샵이 작은 것이 아쉽다는 후기도 있네요.

 

 

 

 

원피스 애니메이션의 의미 있는 부분들을 재현해 전시 보는 내내 기억이 새록새록 돋는다는 후기들을 보니 원덕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전시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어 고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도 한 명의 덕후로써 가보고 싶은 전시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