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에드센스 싱가포르 세금정보 입력 방법 : 너무너무 쉬움 주의

으따 2024. 4. 28.

 

 

 

오랫동안 구글 에드센스에서

돈이 들어오지 않아서

그저 클릭이 안되서라고 생각하고

글을 꾸준히 써온 지 몇 개월째.

 

문제는 다른 곳에 있다는 것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구글에드센스에 들어가니,

싱가포르 세금정보를 기입하지 않아

지급에 문제가 있다는 창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게 무슨 소리...?

 

 

구글 에드센스 싱가포르 세금정보 입력하기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니.. 아주 쉽습니다.

 

이 녀석 때문에,

비용이 지급되지 않았다는 사실이

아주 열받을 정도로 ^^

 

 

세금정보관리를 확인해 보니,

정확한 금액이 세금으로 원천징수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라고 합니다.

(나는 한국사람이라 상관없는 줄 알았지..)

 

 

 

 

 

양식 시작을 눌러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입력해야 할 정보는 총 4개 정도입니다.

 

우측 답변을 참고하세요!

 

Q1. 싱가포르에 고정사업장이 있나?

: 아니오 

 

Q2. 해외 공급자 등록제도에 따라 GST를 등록했는지?

: 아니오 

 

Q3. 세금면제 대상인지?

: 아니오!

 

Q4. 다른 면세 또는 더 낮은 세율이 적용되는 대상인지?

: 아니오 

 

 

아니오를 클릭 하여 끝나는 질문..!!

이것이 겁먹었던

싱가포르 세금정보의 진실입니다.. 쒸익

 

 

 

이렇게 업로드하고 나면, 

세금정보가 승인되었다는 멘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겁먹지 말고, 스텝바이스텝으로 찾아가시면

금방 진행이 가능할 겁니다 👍

 

구글 에드센스 싱가포르 세금정보 방법이었습니다.

댓글